▲ '손흥민 컴백 홈' 뉴캐슬전 매치 데이 매거진 메인 장식 ⓒ신인섭 통신원
[스포티비뉴스=런던(영국), 신인섭 통신원] “손흥민은 지난 시즌 토트넘에서 정말 큰 활약을 했다. 뉴캐슬전에 돌아올 걸 생각하면 상당히 기쁘다. 골까지 넣었으면 좋겠다. 이번 시즌에도 부상 없이 좋은 활약 기대한다.”

손흥민이 퇴장 징계를 털고 토트넘에 돌아온다. 뉴캐슬전 매치 매거진에도 손흥민 사진이 대문짝만하게 걸렸다. 경기 전 홈구장 주변에서 만난 팬들도 프리미어리그 복귀전에서 시원한 골을 기대했다.

토트넘은 26일 오전 0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2019-20시즌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를 치른다. 뉴캐슬을 홈 경기장에서 꺾고 승점 3점과 리그 3경기 무패 행진을 이어가려 한다.

델레 알리가 부상에 신음하고 있지만,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에게 반가운 일이 생겼다. 손흥민이 지난 시즌 본머스전 퇴장 징계에서 벗어나 뉴캐슬과 3라운드에 돌아온다. 손흥민은 2018-19시즌 컵 대회 포함 48경기 20골로 해리 케인 공백을 홀로 책임졌다.

아직 선발 명단이 발표되진 않았지만, 포체티노 감독이 손흥민을 선택할 가능성은 크다. 경기 전 만난 현지 팬 숀(23)도 “오늘 처음으로 홈 경기장에 왔다. 손흥민의 복귀가 기대된다. 뉴캐슬전에서 맹활약하길 바란다”고 미소 지었다.
▲ "돌아온 손흥민, 뉴캐슬전 골까지 넣어주세요" ⓒ신인섭 통신원
▲ "손흥민 복귀 반가워요, 득점도 부탁해요" ⓒ신인섭 통신원
잭(28)과 메건(27)도 마찬가지였다. “지난 시즌 엄청난 활약을 한 손흥민 복귀는 큰 힘이된다. 오늘 골까지 넣었으면 좋겠다”라면서 “많은 한국 팬들이 경기장에 찾아와 손흥민을 응원하고 있다. 우리 구단을 응원해 정말 고맙다. 이번 시즌에도 부상 없이 꾸준한 활약을 했으면 좋겠다”며 엄지를 세웠다.

선발과 교체에는 의견이 갈렸다. 현지에서 선발을 조명하고 있지만, 일부 팬들은 “손흥민이 뉴캐슬전에 중요한 키가 될 것이다. 하지만 올 시즌 첫 경기인 만큼, 교체로 출전하지 않을까”라고 말했다. 일부 언론이 조명한 실전 감각을 콕 짚은 셈이다.

선발로 나와도 교체로 나와도 좋다. 손흥민은 존재만으로 프리미어리그 팀에 위협적이다. 이번 시즌 출발이 불안한 뉴캐슬에도 마찬가지다. 토트넘도 매치 매거진 메인에 손흥민 사진을 넣어 뉴캐슬전 맹활약을 기대했다. 

[스포티비뉴스=런던(영국), 신인섭 통신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