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엔블루 이종현(왼쪽), BJ박민정. 출처ㅣⓒ한희재 기자, 박민정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씨엔블루 이종현이 '정준영 단톡방' 사건 이후 두 번째 구설수에 휘말렸다. 

28일 유튜버 겸 인터넷 방송 BJ 박민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엥 씨엔블루 이거 진짠가?"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아이디 'cnbluegt'를 사용하는 사람으로부터 박민정이 받은 다이렉트 메시지 캡처가 담겼다. 'cnbluegt'는 이종현의 인스타그램 계정이다. 

▲ 씨엔블루 이종현. ⓒ한희재 기자
사진 속 'cnlbluegt' 계정은 박민정에게 "유튜브 너무 잘 보고 있어요. 재밌는 거 많이 올려주세요"라고 보냈으며, "뱃살 너무 귀여우세요"라는 메시지도 보냈다. 

박민정이 해당 메시지를 공개 박제한 이후, 누리꾼들은 이종현의 자숙에 담긴 진정성에 의혹의 시선을 보내고 있다. 이종현은 지난 3월 이른바 '정준영 단톡방' 논란에 휩싸였다. 논란이 확산된 후 이종현은 자신의 SNS를 비공개 전환했다. 

그는 승리, 정준영, 최종훈 등이 소속된 모바일 메신저 대화방 혹은 정준영과 대화방에서 성관계 영상을 공유 받거나 여성을 두고 적절치 못한 언행을 했다. 당시 SBS '8뉴스'에 따르면 이종현은 대화방에 "어리고 예쁘고 착한 X 없냐. 가지고 놀기 좋은" 등의 메시지를 남겨 여론의 뭇매를 맞았다. 

▲ 유튜버 겸 BJ박민정이 공개한 메시지. 출처ㅣ박민정 인스타그램
당시 이종현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카카오톡에서 영상을 보거나 여성비하와 성에 관련한 부적절한 대화를 한 것은 비난받아 마땅하다고 반성하고 있다"며 "이종현은 본인의 잘못된 성도덕과 가치관에 따른 대중의 지적을 가슴 깊이 받아들이고 깊은 후회와 자책을 하고 있다. 공인으로서 모든 언행을 조심할 것이며 반성하고 또 속죄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박민정이 공개한 메시지가 사실이라면 이종현은 공인으로서 조심하겠다는 입장과 달리 군 복무 중 다시 오해의 여지를 남길 수 있는 행동을 한 것이라며 많은 누리꾼은 비판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이종현은 지난해 8월 현역 입대했으며 2020년 5월 전역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press@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