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임스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앞서고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31일 저녁 830(한국 시간) 세인트 메리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20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에서 사우샘프턴에 1-0으로 앞선 채 전반을 마쳤다.

홈팀 사우샘프턴은 4-4-2 포메이션이다. 전방에 잉스와 아담스가 배치됐고 중원에 부팔, 워드 프로스, 로메우, 호이베리가 자리했다. 포백은 단소, 베스터가르드, 베드나렉, 소아레스, 골문은 군이 지켰다.

원정팀 맨유는 4-2-3-1 포메이션으로 전방에 래시포드가 섰고 2선에 페레이라, 마타, 제임스가 호흡을 맞췄다. 중원에 맥토미니, 포그바가 자리했고, 포백은 영, 매과이어, 린델로프, 완 비사카, 골문은 데 헤아다.

전반 7분 사우샘프턴이 먼저 득점 기회를 만들었다. 부팔이 강력한 중거리 슈팅으로 골문을 노렸지만 살짝 벗어났다. 하지만 선제골은 맨유에서 나왔다, 전반 10분 제임스는 왼쪽 측면에서 공을 잡은 후 강력한 중거리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었다.

전반 21분 래시포드의 패스를 받은 제임스는 다시 한 번 간결한 슈팅으로 골문을 두드렸다. 전반 34분 잉스는 기습적인 슈팅을 시도했지만 살짝 벗어났다. 실점을 내준 사우샘프턴은 공격적으로 맨유를 몰아붙였다. 전반 36분 부팔을 강력한 슈팅을 날렸지만 수비에 막혔다.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