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웰컴2라이프'의 임지연. 제공|MBC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웰컴2라이프'의 임지연이 엄마 연기는 처음이었다며 조심스러웠던 마음을 털어놨다.

임지연은 2일 오후 서울 상암MBC에서 열린 MBC 월화미니시리즈 '웰컴2라이프'(극본 유희경·연출 김근홍, 제작 김종학 프로덕션) 간담회에 참석해 이같이 말했다.

임지연은 '웰컴2라이프'에서 말보다 주먹이 앞서는 다혈질 형사이자, 평행세계에서는 따뜻한 가정을 꾸리고 사는 엄마 형사 라시온 역을 맡아 다채로운 연기를 펼치고 있다.

임지연은 "엄마라는 위치에 있는 역할은 처음이었다. 처음에는 걱정이 많았다. 조심스러웠던 것도 사실이었다"면서 "(정지훈) 오빠와 함께하다보니. 현실적인 부부 느낌이 자연스럽게 나왔다"고 말했다.

임지연은 "오빠 도움을 많이 받았고 (딸 역할의) (이)보나도 낯가림 없이 너무 편하게 대해줬다"며 "가족이나 엄마의 느낌은 가족이 모두 있을 때는 어렵지 않았다"고 현장을 돌이켰다. 실제로는 보나 정도의 딸이 있는 친언니에게 묻고 도움을 청하기도 했다는 후문.

임지연은 "모성애가 필요한 장면은 조심스러웠던 게 사실이다. 감독님, 오빠의 도움을 많이 받았던 것 같다"며 재차 함께한 동료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웰컴2라이프'는 오로지 자신의 이득만 쫓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 총 32부 중 16부가 방송되며 반환점을 돈 '웰컴2라이프'는 매주 월·화요일 오후 8시55분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