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찰에 출석해 조사를 받은 노엘. 제공| 인디고뮤직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음주운전 사고를 낸 국회의원 장제원 아들이자 래퍼 노엘(장용준, 19)이 경찰 조사를 받았다.

10일 서울 마포경찰서에 따르면 노엘은 경찰에 출석해 조사를 받고 자정께 귀가했다. 사고 피해자인 오토바이 운전자도 경찰에 출석, 조사를 받았다. 

노엘은 지난 7일 오전 2시 40분께 서울 마포구 한 도로에서 동승자 한 명을 태운 채 자신의 벤츠 승용차를 몰다 오토바이를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 당시 노엘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면허취소수준인 0.08% 이상이었다.

사고 이후 노엘이 경찰 조사를 받지 않고 현장을 떠나고, 경찰보다 현장에 늦게 도착한 남성 A씨가 자신이 운전자라 주장하면서 운전자 바꿔치기 의혹이 일었다. 게다가 피해자가 직접 사고를 신고하고, "노엘이 아버지가 국회의원이라며 1000만 원 줄테니 합의하자고 했다"는 진술까지 해 뺑소니·음주운전 무마 의혹까지 제기됐다.

▲ 음주운전 사고와 관련해 경찰에 출석해 조사를 받은 노엘. 제공| 인디고뮤직

경찰은 노엘은 불러 조사하는 한편, 사고 당시 노엘 대신 직접 운전을 했다고 주장한 A씨도 입건했다. A씨의 직업 등은 아직 파악되지 않았다. 

경찰은 노엘의 음주운전 사고 의혹에 대해 엄정히 수사하겠다는 입장을 밝힌 상황. 민갑룡 경찰청장은 9일 서울 서대문구 미근동 경찰청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수사팀을 보강해 신속하게 조사할 방침"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나 경찰의 수사에도 노엘의 음주운전 사고를 둘러싼 의혹은 좀처럼 수그러들지 않고 있다. 9일 오후에는 노엘의 어머니가 사고 이후 지속적으로 피해자에게 연락해 "합의를 해달라"고 종용했다는 피해자의 증언까지 나와 파문이 더욱 커지고 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