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와이스 모모. 제공ㅣJYP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컴백을 앞둔 트와이스가 세 번째 개인 티저 주인공 모모의 영상을 공개했다.

23일 새 앨범 '필 스페셜'과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돌아오는 트와이스는 개별 영상 티저, 트랙리스트 등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높이고 있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나연-정연의 개인 티저 영상을 게시한데 이어, 11일 0시 신곡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모모의 영상을 추가로 공개했다.

영상 속 블랙 컬러의 롱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모모는 시크한 무드를 뽐냈다. 고혹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배경과 함께 모모의 치명적인 매력이 더해져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냈다.

'필 스페셜'은 트와이스가 지난 4월 발표한 '팬시' 이후 약 5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곡으로, JYP의 수장이자 히트곡 메이커인 박진영이 작사, 작곡을 맡았다. '시그널', '왓 이즈 러브?'를 만든 박진영과 트와이스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춰 또 하나의 메가 히트곡 탄생을 예고한다.

특히 트와이스는 데뷔 후 지금까지 활동곡 기준 '11연속 히트'라는 대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뿐 아니라 일본에서도 2017년 6월 발표한 데뷔 베스트 앨범 '#TWICE'부터 최근 발매한 싱글 5집 '브레이크스루'까지 '8연속 플래티넘 달성'이라는 신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매 활동마다 자신의 기록을 경신 중인 트와이스가 신곡 '필 스페셜'을 통해 써 내려갈 성과에 이목이 집중된다.

트와이스의 미니 8집 '필 스페셜'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