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흥민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손흥민이 사우샘프턴전 예상 선발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토트넘 홋스퍼는 28일 저녁 11(한국 시간)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9-20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에서 사우샘프턴을 상대한다. 현재 토트넘은 승점 8점으로 리그 7, 사우샘프턴은 승점 7점으로 13위다.

경기를 앞두고 축구 통계 사이트 후스코어드는 양 팀의 예상 선발명단을 전했다.

먼저 토트넘은 4-2-3-1 포메이션이다. 전방에 케인, 2선에 손흥민, 에릭센, 라멜라가 자리한다. 중원에는 은돔벨레, 윙크스, 포백은 로즈, 베르통언, 알더베이럴트, 오리에, 골문은 요리스가 지킨다.

손흥민은 최근 크리스탈 팰리스전에서 멀티골을 기록하며 본격적으로 새 시즌을 시작했다. 이후 올림피아코스전에 나선 뒤 레스터 시티전에서 도움을 올렸다. 그리고 콜체스터 유나이티드전에서 짧게 출전했다.

원정팀 사우샘프턴은 4-3-3 포메이션이다. 전방에 잉스, 아담스, 부팔, 중원에 헤이베리, 로메우, 워드 프라우스, 포백은 버틀란드, 베르테르가르, 베드나렉, 소아레스, 골문은 앵거스 건이다.

토트넘과 사우샘프턴의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SPOTV)와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