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인욱 ⓒ 삼성 라이온즈
[스포티비뉴스=대구, 박성윤 기자] 삼성 라이온즈 투수 정인욱이 선발투수로 제 몫을 다하고 마운드에서 내려갔다.

정인욱은 27일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MYCAR KBO리그' SK 와이번스와 경기에 선발 등판해 5이닝 4피안타 4볼넷 4탈삼진 2실점 투구를 펼쳤다. 삼성이 0-2로 뒤져 있어 정인욱은 패전 위기에 몰렸다.

경기 초반 정인욱은 선두타자를 막지 못하며 계속 위기를 맞이했다. 1회초 선두타자 노수광에게 중전 안타와 도루를 내줘 무사 2루로 경기를 시작한 정인욱은 한동민 최정 정의윤을 범타로 돌려세워 무실점으로 이닝을 끝냈다.

2회초에는 선두타자 제이미 로맥에게 볼넷을 허용했으나 이재원 김강민 최항을 모두 뜬공으로 잡았다. 3회초 정인욱은 선두타자 김성현에게 중전 안타를 맞았다. 노수광 희생번트와 한동민 우익수 뜬공, 정인욱 폭투로 2사 3루가 됐다. 정인욱은 최정에게 볼넷을 주며 흔들리는 듯했으나 정의윤을 삼진으로 돌려세워 무실점 투구를 이어갔다.

정인욱은 4회초 로맥을 투수 땅볼로 잡으며 아웃카운트를 잡고 시작했다. 비가 갑자기 쏟아지며 경기가 21분 중단 됐다. 잠시 휴식 시간을 가진 정인욱은 이재원을 중견수 뜬공으로 잡아 2사 주자 없는 상황을 만들었다. 그러나 김강민에게 좌익수 앞에 떨어지는 빗맞은 2루타, 최항에게 볼넷을 내줬다. 이어 폭투를 저질러 2사 2, 3루 실점 위기에 몰렸다. 정인욱은 위기에서 김성현을 3루수 땅볼로 잡으며 실점하지 않았다.

5회초 무실점은 계속됐다. 정인욱은 노수광을 삼진으로 잡았고 한동민을 1루수 땅볼로 처리했다. 이어 최정을 상대로 삼진을 빼앗으며 5이닝 무실점을 만들었다.

86구를 던진 정인욱은 6회에도 마운드에 올랐다. 정인욱은 첫 타자 정의윤에게 중견수 오른쪽에 떨어지는 안타를 맞았다. 대주자 채현우에게 도루를 허용한 정인욱은 로맥에게 볼넷을 내줬고 마운드에서 내려왔다.

정인욱에 이어 최지광이 마운드에 올랐다.무사 1, 2루에 이재원 희생번트로 1사 2, 3루가 됐다. 삼성 내야진은 전진 수비를 펼쳤다. 최지광은 김강민에게 우익수 희생플라이를 내줬다. 2사 2루. 최지광은 최항을 상대로 좌익 선상으로 구르는 2루타를 맞아 정인욱은 2실점으로 경기를 마쳤다.

스포티비뉴스=대구, 박성윤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