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린우드와 오바메양(오른쪽)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아스널의 예상 선발명단을 공개됐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아스널은 101일 새벽 4(한국 시간)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리는 2019-20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에서 맞붙는다. 현재 맨유는 승점 8점으로 11, 아스널은 승점 11점으로 8위에 있다.

경기를 앞두고 축구 통계 사이트 후스코어드는 양 팀의 예상 선발명단을 전했다.

먼저 맨유는 4-3-3 포메이션이다. 전방에 제임스, 그린우드, 마타가 서고 중원에 맥토미니, 마티치, 포그바가 자리한다. 포백은 애슐리 영, 매과이어, 린델로프, 완 비사카, 골문은 데 헤아가 지킨다.

원정팀 아스널은 4-2-3-1 포메이션이다. 전방에 오바메양이 서고 2선에 넬슨, 세바요스, 페페, 중원에는 자카와 귀엥두지다. 포백은 콜라시나츠, 루이스, 소크라티스, 챔버스, 골문은 레노가 지킨다.

두 팀의 최근 6번 맞대결은 맨유가 312패로 근소하게 앞서고 있다. 가장 최근 경기에서는 아스널이 자카와 오바메양의 골로 2-0 승리를 거뒀다. 과연 이번 경기에서는 어떤 팀이 승리를 거둘지 관심이 모아진다. 

맨유와 아스널의 맞대결은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SPOTV)와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