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일 오후 6시 네 번째 미니앨범 '고 라이브'를 발매하고 8개월 만에 컴백하는 온앤오프. 제공| WM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온앤오프가 멤버 라운 탈퇴 이후 6인조로 팀을 재편한 소감을 밝혔다. 

온앤오프는 7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네 번째 미니앨범 '고 라이브' 쇼케이스에서 "라운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6명이 더 뭉쳤다"고 밝혔다. 

온앤오프는 지난 8월 멤버 라운이 개인적인 사정으로 팀을 탈퇴하고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다. 컴백 준비 중 라운이 탈퇴하면서 온앤오프는 새롭게 팀을 재정비하고 6인조로 활동에 나선다.

효진은 "6명이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오게 됐는데 라운의 빈자리를 채우려고 뭉치고 연습에 몰두했다"며 "조금 더 책임감을 갖고 할테니까 기대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와이엇은 "6명이서 처음 선보이는 무대인데, '와이' 퍼포먼스에서 멤버별 개인 색깔이 돋보일 것 같다. '와이'라는 곡을 통해 각각 보이는 여섯 멤버들의 색깔이 온앤오프만의 강점이다"라고 말했다. 제이어스는 "저희가 휴머노이드 콘셉트를 가지고 있다. 저희의 독특한 세계관과 모노트리의 좋은 노래가 강점이다"라고 설명했다. 

온앤오프의 신곡 '와이'는 위험한 너를 좋아할수록 점점 망가져가는 자기 자신에게 그것을 멈출 수 없는 이유를 되묻는 이야기. 퓨처 트랩 기반의 서정적인 도입부와 폭발하는 후렴구가 한 번만 들어도 눈과 귀를 사로잡는 중독성을 만든다. 

온앤오프는 7일 오후 6시 타이틀곡 '와이'를 비롯한 네 번째 미니앨범 '고 라이브'를 발표하고 활동에 들어간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