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일 결혼하는 배우 김민준과 지드래곤 누나 권다미. 출처| 권다미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김민준(44)과 지드래곤 누나이자 패션 사업가 권다미(36)가 결혼한다.

김민준과 권다미는 11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된다. 두 사람은 가족, 친지, 아주 가까운 지인 등 극소수의 하객만 초대해 결혼식을 최대한 경건하고 조용히 치르기로 했다. 

특히 두 사람의 결혼은 '연예계 특급 가족'의 탄생으로 눈길을 끈다. 권다미는 케이팝을 대표하는 그룹 빅뱅 지드래곤의 친누나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이번 결혼으로 김민준은 지드래곤의 매형이 돼, 연예계 선후배에서 한가족으로 거듭나게 됐다. 

▲ 11일 결혼하는 배우 김민준과 지드래곤 누나 권다미. 출처| 권다미 인스타그램

김민준은 모델 출신으로 드라마 '다모'를 통해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이후 드라마 '화랑', '베이비시터', '로맨스타운', '한번 더 해피엔딩', '친구-우리들의 전설', '외과의사 봉달희', '프라하의 연인', '폭풍 속으로', 영화 '타짜', '톱스타', '희생부활자' 등에 출연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Vesper MJ란 이름으로 DJ로도 활동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했고, 현재는 새 영화 '소리꾼'을 촬영 중이다.

권다미는 빅뱅 지드래곤 누나로 잘 알려진 패션 사업가다. 2014년 패션 브랜드 레어마켓을 론칭했고, 2017년 영국 매체 '비즈니스 오브 패션(Business of Fashion, BOF)'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패션인 500인'에 꼽히기도 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