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이스트(왼쪽부터 백호, 렌, JR, 아론, 민현)가 21일 오후 열린 일곱 번째 미니앨범 '더 테이블'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곽혜미 기자 khm@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뉴이스트가 '다크 뉴이스트'에서 '청량 뉴이스트'로 변신한 이유를 전했다. 

뉴이스트는 21일 오후 서울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일곱 번째 미니앨범 '더 테이블' 쇼케이스에서 "지금이 적절한 타이밍인 것 같았다"고 변화를 시도한 이유를 밝혔다. 

뉴이스트는 지난 4월 발표한 여섯 번째 미니앨범 '해필리 에버 애프터'로 '기사 3부작'을 마무리하고 약 6개월 만에 컴백한다. 일곱 번째 미니앨범 '더 테이블'은 강렬함을 덜어내고 밝은 에너지를 부어 청량한 변신을 시도한다. 

프로듀싱을 맡은 백호는 "계속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는 것이 저희의 목표인 것 같다. 늘 밝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지금이 적절한 타이밍인 것 같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민현은 "이전 앨범까지는 매번 각 잡혀 있고, 갖춰져 있고, 슈트를 입어야 할 것 같은 분위기의 곡들로 활동을 해 왔다. 뮤직비디오도 세트장이 어둡고, 늘 웃지 않고 멋있게 촬영했던 기억들이 있다"며 "이번 앨범은 오랜만에 밝고 청량하고 촬영하게 돼서 처음에는 낯설었다. 너무 즐겁고 행복해서 앞으로 기억에 많이 남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뉴이스트는 21일 오후 6시 일곱 번째 미니앨범 '더 테이블'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타이틀곡 '러브 미'는 사랑에 푹 빠져 있는 사람의 모습을 얼터너티브 하우스와 어반 알앤비라는 두 가지 장르로 세련되면서도 달콤한 사운드로 표현한 곡이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