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허각 '이별은 늘 그렇게' 뮤직비디오 제공|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믿고 듣는 조합'으로 불리는 가수 허각과 정은지가 감성 발라드로 재회했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는 31일 오후 6시 허각의 디지털 싱글 '이별은 늘 그렇게'를 공개했다. 허각은 올해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KBS '왜그래 풍상씨', '단, 하나의 사랑' OST 등에 꾸준히 참여해왔으나 그만의 신곡은 1년 만이다. 

지난해 '흔한 이별'로 사랑받은 허각은 이번에는. 작곡팀 지그재그 노트와 강명신이 함께 만든 곡 '이별은 늘 그렇게'로 늦가을감성 저격에 도전한다. 앞서 '헤어질걸 알기에', '짧은머리', '이제 그만 싸우자'로 '믿고 듣는' 조합으로 불리는 정은지와 허각이 다시 만났다. 

'눈부시게 눈물겹게 사랑했던/그날들이 그 꿈들이 멀어져 가', '모자람이 없던 사랑도 메마르고/결국 우린 이렇게 마주했어', '사실 울고 싶어/이미 늦어 버린 걸 알아', '슬퍼 보이는 게 싫어서/덤덤한 척하며 이렇게 보낼게' 등 보편적인 이별의 정서를 녹여낸 가사가 공감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뮤직비디오 또한 이별을 맞이한 여성의 일상을 그렸다. 행복했던 과거의 추억과 괴로운 현재를 오가는 모습이 차곡차곡 담겼다. 
▲ 허각 '이별은 늘 그렇게' 재킷 제공|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최근 음원차트는 '발라드 천하'라고 할 정도로 발라드가 인기를 끌고 있다. 태연, 악뮤, 장범준, 폴킴, 볼빨간사춘기 등 기존의 음원강자들 외에도 송하예, 임재현, 전상근, 장덕철, HYNN 등 낯선 발라더들도 대거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여름부터 이어진 발라드 강세 속에 허각과 정은지가 만난 이번 신곡이 어떤 반응을 끌어낼 지 기대를 모은다. 

신곡을 발매한 허각은 오는 11월 9일과 10일 동덕여대 백주년기념관에서 콘서트 '공연각'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sohyunpark@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