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KBS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편성 변경 가능성이 제기됐다. 

1일 KBS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편성 변경 여부는 확정된 것이 없다"라고 전했다. 

이날 한 매체는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현재 '개그콘서트'가 편성된 시간대로 이동, SBS '미운 우리 새끼'와 맞붙는다고 보도했다. 

편성 변경에 대해 말을 아꼈으나, KBS 일요예능의 편성 변경이 '1박 2일 시즌4' 부활에 맞춰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현재 KBS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와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순항 중이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지난 4월 첫 방송 후 MBC '복면가왕', SBS '런닝맨'이라는 터줏대감 사이에서 분전하면서 나름대로 자리를 잡는 데 성공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이어 방송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인기 장수 예능 프로그램으로, 방송 6주년을 맞이한 현재 10% 중반의 시청률을 꾸준히 기록 중인 상황. '1박 2일' 시리즈의 고정 시간대였던 일요일 오후 6시 25분 방영을 위해서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편성 이동이 이뤄질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축구 선수 박주호, 가수 문희준, 홍경민, 방송인 샘 해밍턴의 자녀들이 출연 중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sohyunpark@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