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주소녀 새 미니앨범 '이즈 유 위시' 다원, 루다, 은서의 개인 포토 티저. 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컴백을 앞둔 그룹 우주소녀가 포토 티저로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SNS에 우주소녀 새 미니앨범 '이즈 유 위시' 다원, 루다, 은서의 개인 포토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다원, 루다, 은서는 흑백 승마복에 화려한 액세서리를 더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압도한다.

다원은 다원은 금빛 장신구로 화사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밝고 상큼한 외모와 환상적인 비율은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루다는 보랏빛으로 변신한 헤어스타일로 매혹적인 여신미를 드러냈고, 도도한 눈빛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아름다움을 발산했다. 은서는 프릴 장신구와 블랙 조끼로 풋풋하면서도 청초한 이미지를 선보였다. 동화 속 주인공 같은 표정은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우주소녀는 새 미니앨범 '애즈 유 위시'로 올해 계속되는 성장세에 정점을 찍는다. 2016년 '모모모'로 데뷔한 우주소녀는 올해 '라라 러브'와 '부기 업'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우주소녀만의 판타지 세계관을 확장시켰다. '애즈 유 위시'를 발표하고 컴백하는 우주소녀는 지금까지 선보인 다양한 콘셉트와는 차별화된 시도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우주소녀는 19일 새 미니앨범 '애즈 유 위시'를 발표하고 활동에 들어간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