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니네 쌀롱' 포스터. 제공ㅣMBC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언니네 쌀롱' 매니저 조세호, 홍현희가 '쌀롱' 매니저로서 남다른 각오를 전하는가 하면, 프로그램에 임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조세호는 4일 서울 상암동 MBC 골든마우홀에서 열린 '언니네 쌀롱' 제작발표회에서 "한에슬 이름 세 글자만 보고 프로그램에 응했다"고 말했고, 홍현희는 "파일럿 때 악플로 마음 고생했지만, 시행착오 끝에 내 역할을 찾았다"며 프로그램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날 '언니네 쌀롱' 제작발표회에는 연출을 맡은 이민희PD와 MC 한예슬, 차홍, 이사배, 조세호, 홍현희가 참석했다.

이 날 홍현희는 "미녀 개그우먼 홍현희다. 함께 하게돼 영광이다. 프로그램을 보는 것만으로도 도움이 많이 된다. MBC가 절 선택해줘서 감사하다. 정규될 때 섭외 안 올까봐 조마조마 했다"고 인사했다. 

조세호는 "매니저 역할을 맡았다. 한예슬 그 세글자에 섭외에 응했다. 즐겁게 녹화하고 있다. 많이 배우고 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조세호는 "팀워크나 분위기는 안좋을래야 안좋을 수 없다. 특히 홍현희가 말이 많아서 더 재밌다"며 팀 분위기를 공개했다. 

이에 홍현희는 "원래 미용실이라는 것이 많은 동네 사람들이 와서 수다 떨고 가는 곳이다. 그래서 매니저로 그런 역할을 하는 것 같다"며 말했다. 그러면서 조세호에 "남편 제이쓴보다 많이 보는 느낌이다. 조세호 선배와 함께 해 영광이다"고 말했다. 대표 한예슬에도 "텐션이 좋아서 분위기가 좋다"며 칭찬하고 이사배에게도 "저보다도 끼가 많다"고 밝혔다.

또한 파일럿 프로그램때 혹평에 대해서 홍현희는 "파일럿때 정보 전달이라는 것보다 '예능'이라는 것에 초점을 두고 제 역할을 했더니 '악플'이 쇄도했다"며 가슴 아픈 일화를 공개했다. 그러면서 "이번 정규가 편성되고 많이 고민했다. 하지만 그런 시행착오 끝에 편안하게 맞춰가면서 시너지를 발휘하겠다"라고 각오를 드러냈다.

조세호는 "웃음을 드려야하나 생각했지만 누군가의 이야기를 잘 들어줄 수 있는 편안한 역할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홍현희 역시 "메인MC를 해본 적은 없지만, 배워가는 과정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차홍 역시 "두 매니저분이 긴장한 게스트들을 잘 케어해주시는 것 같다. 쿠션처럼 풀어주신다"며 홍현희와 조세호를 칭찬했다.

조세호는 자타공인 요즘 대세이자 예능계의 패션피플로 누구보다 패션을 사랑하지만 뷰티는 이단아인 '쌀롱' 매니저를 맡았다. 홍현희는 알아두면 쓸 데 있는 미세 뷰티 팁의 소유자이자 센스 있는 입담으로 의뢰인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만능 재주꾼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MBC 새 예능프로그램 ‘언니네 쌀롱’(기획 최윤정/연출 이민희)은 스타의 의뢰를 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프라이빗한 살롱에 모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켜주는 메이크오버 토크쇼다. 지난 9월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안방극장에 첫 눈도장을 찍으며 재미와 감동을 모두 사로잡은 예능의 탄생을 예고했다.

한예슬이 첫 MC를 맡으며 화제에 오르기 시작, 조세호와 홍현희를 포함해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헤어 디자이너 차홍, 뷰티 유튜버 이사배까지 퍼펙트 라인업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환상 금손 군단의 조합을 만나볼 수 있는 MBC 새 예능프로그램 ‘언니네 쌀롱’은 11월 4일 오후 11시 20분 첫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