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빅톤. 제공ㅣ플레이엠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그룹 빅톤이 1년 6개월 만에 컴백한 가운데 최병찬이 엠넷 '프로듀스X101'을 마치고 연습생에서 그룹으로 돌아온 것에 대해 "뿌듯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빅톤이 4일 오후 2시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미니 5집 '노스텔지어' 쇼케이스를 연 가운데, 최병찬이 이와 같이 밝혔다.

이날 첫 무대를 마친 뒤 허찬은 "1년 6개월만에 컴백이라 굉장히 무대가 그리웠다.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최병찬은 "최병찬 연습생이 아닌 빅톤 최병찬으로 앨범을 낼 수 있어서 뿌듯한 한 해가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국내 팬미팅 마무리하고 4년 만에 아시아투어를 나가게 됐다. 해외에서도 사랑해주셔서 나가게 됐다. 정말 기분이 남다르고 뿌듯하다"고 덧붙였다.

빅톤의 미니 5집 '노스텔지어'는 지나간 사랑과 사람에 대한 마음을 담아낸 6곡의 다채로운 트랙을 수록했다. 허찬, 도한세, 강승식 등 멤버들이 직접 곡작업에 참여해 빅톤만의 음악 색을 더했다.

타이틀곡 '그리운 밤'은 아련한 가사와 파워풀한 멜로디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빅톤 멤버들은 부드러운 소년에서 강렬한 카리스마가 가득한 퍼포먼스로 이미지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빅톤의 '노스텔지어'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