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는 훌륭하다' 이경규 제공|KBS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코미디언 이경규가 '개는 훌륭하다'가 월요 예능에서 성공을 거둘 것이라고 강조했다. 

4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누리동 쿠킹스튜디오에서 열린 KBS2 신규 예능 '개는 훌륭하다' 기자간담회에서 이경규가 '개는 훌륭하다'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이경규는 "'동상이몽'이 경쟁 시간대에 있다. 강남과 이상화가 결혼을 하는 바람에 왜 이때 했을까란 생각을 한다"라고 한숨을 쉬었다. 강남과 이상화 부부는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프러포즈 과정 등을 공개했다. 

그는 "2, 3주 지나면 조금 주춤해질 것으로 본다"라고 예측했다. 이어 "우리 프로그램은 시청률도 중요하지만, 공익적이다. 교육과 재미가 있다"라며 "나한테 많은 반려견 관련 프로그램 제의가 들어왔지만 전부 하지 않겠다고 했었다"라고 힘줘 말했다. 

이어 "강형욱과 제대로 해보고 싶다고 했다. 내가 제자가 됨으로서 배우는 과정들이 반려견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본다"라며 "시청률은 3주 이내에 반드시 1등으로 일어설 것이다. 만약 일어서지 않으면 계속하겠다. 일어설 때까지 하겠다"라고 다짐했다. 
'개는 훌륭하다'는 연예계 자타공인 반려인 이경규와 '개통령'으로 사랑받는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 배우 이유비가 의기투합했다. 반려견 훈련사가 되기 위해 강형욱의 1,2호 제자가 된 이경규와 이유비의 고군분투와 함께 개와 사람이 모두 행복해지는 펫티켓에 대해서도 알릴 예정이다. 

'개는 훌륭하다'는 MBC '언니네 쌀롱',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과 맞대결을 펼치게 됐다. 

'개는 훌륭하다'는 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sohyunpark@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