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버 구도쉘리의 주장에 기자회견을 통해 반박한 방송인 권혁수.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방송인 권혁수가 유튜버 구도쉘리와 합동 방송과 관련 기자회견을 열고 구도쉘리 주장에 반박한 가운데, 주장을 뒷받침하는 카카오톡 대화 메시지도 공개했다. 앞서 구도쉘리는 권혁수가 권혁수 측의 요청으로 식당에서 상의를 탈의했다고 주장했던바.

권혁수는 4일 서울 모처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열어 구도쉘리 주장에 반박했다. 그가 구도쉘리와 합동 방송에서 상의 탈의 요구를 했다는 것에 해명에 나선 것. 권혁수는 구도쉘리가 왜곡한 것이라며 그와 나눈 카카오톡 대화 내용도 공개했다.

▲ 권혁수 측이 공개한 구도쉘리와의 카카오톡 대화.

대화 내용에 따르면, 구도쉘리는 권혁수에게 "등뼈찜 먹었던 날, 우리 '최신유행 프로그램2' 촬영 있었잖아요. 그래서 브라톱 입고 온 거였고. 그 촬영팀께서 브라톱 입고 오라고 먼저 제안하신 거였고, 이것도 파격적인 게 맞죠"라고 말했다.

권혁수는 이같은 대화 내용을 증거로 브라톱을 입고 오라 한 것은 '최신 유행 프로그램2' 때문이었고, 구도쉘리가 먼저 옷을 벗은 것에 대해서는 몰랐다는 입장을 보였다. 

권혁수는 이날 기자회견에서 매니저가 '브라톱을 입고 오라'고 말한 것은 사실이지만 유튜브 촬영이 아닌, '최신유행 프로그램2' 촬영을 위한 것이었다고 설명했다. 권혁수는 "매니저가 했던 카카오톡 내용은 맞지만 유튜브가 아니라 '최신유행 프로그램2'가 있어서였다. 제가 섭외를 도와줬고, '최신유행 프로그램2' 쪽에서 제안을 해서 제 매니저가 함께 담당을 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해서 그렇게 도와준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톡 메시지뿐만 아니라, 구도쉘리와 나눈 대화 녹취록을 공개한 권혁수는 자신이 옷을 벗길 원했다고 폭로한 구도쉘리의 주장은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했다. 해당 녹취록에 따르면, 구도쉘리는 "조작이 아니라 콘셉트라고 해도 나쁜 게 아니다. 이미 제가 밑밥을 다 깔아놨다. 우리는 오빠의 패러디로 만난 거 아니냐. 어느 정도 재미를 주기 위해 그렇게 했을 거라고 생각할 것"이라고 '조작'을 요구하는 듯한 발언을 하기도 했다. 

▲ 권혁수가 자신에게 상의탈의를 요구했다고 주장한 유튜버 구도쉘리. 유튜브 화면 캡처

앞서 구도쉘리는 지난 3일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권혁수 측이 영상 촬영 전 상의 탈의를 먼저 제안했고, 이 사실이 문제가 되자 자극적인 단어를 언급하며 덮을 것을 요구했다고 밝혔다. 인터뷰에 따르면 구도쉘리는 라이브 방송 시작 전 복장에 대해 상의했는데, "티셔츠 입은 채로 촬영하다가 네가 덥다면서 상의를 탈의해라"라고 권혁수가 먼저 브라톱만 입고 촬영하라고 요구했다고 폭로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