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진혁이 4일 오후 열린 첫 솔로 앨범 'S.O.L' 쇼케이스에서 포즈를취하고 있다. 곽혜미 기자 khm@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솔로로 출격한 이진혁이 '프로듀스X101'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이진혁은 4일 오후 서울 강서구 화곡동 KBS아레나에서 열린 첫 솔로 음반 'S.O.L' 쇼케이스에서 "'프로듀스X101'으로 인해 제 인생이 송두리째 바뀌었다"고 밝혔다.

'프로듀스X101'에 연습생으로 출연해 자신의 진가를 인정받았고, 솔로 가수로 데뷔하게 된 이진혁은 "'프로듀스X101'로 인해 제 인생이 송두리째 바뀌었다. 제 솔로 앨범도 작업할 수 있고, 제가 예능을 한다는 것도 생각지 못했다"며 "숨가쁘게 달려왔는데 그 시간이 정말 값지다는 걸 아직까지 느끼고 있다. 그때가 없었다면 지금의 이진혁이 없었을 거라고 생각한다. 그 시간이 정말 행복했고, 고맙다"고 말했다.

솔로로 데뷔하게 됐지만, 간절했던 초심을 잃지 않겠다는 이진혁은 "무대에 대한 마음가짐은 절대 안 바꾸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룹으로 늘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한 마음가짐은 솔로가 돼서도 변하면 안된다고 생각하고, 더 겸손해져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진혁은 4일 오후 6시 타이틀곡 '아이 라이크 댓'을 비롯해 첫 솔로 음반 'S.O.L'의 전체 음원을 공개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