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일 서울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편애중계'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안정환, 김병현, 서장훈(왼쪽부터).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국보급 센터 서장훈과 국가대표 축구선수 출신 안정환이 '예능 초보' 김병현에 '선배미'를 뽐냈다. 서장훈은 김병현에 "욕망이 없는 사람"이라고 말했고, 안정환은 서장훈에 "예능 선배"라고 말하면서 자신을 "스포츠인"이라고 선을 그어 웃음을 유발했다. 김병현은 "예능이 이렇게 재밌을 줄 알았으면, 일찍 할걸"이라며 아쉬움을 토로했다. 

'왕년의 스포츠 스타' 서장훈, 안정환, 김병현이 5일 서울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편애중계' 제작발표회에서 출연 소감과 함께 이같이 말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이재석 PD, 손수정 PD와 중계를 맡은 서장훈, 안정환, 김병현, 김제동, 김성주, 붐이 참석했다. 

이날 '예능 선배' 서장훈은 '예능 초보' 김병현에게 "운동을 하다가 방송을 나오시는 분들중에 가장 욕망이 없으신 분이다. 욕망이라고 전혀 없는 분이시다. 이미 잘 살고 계시고 행복해하신다. 이런 순수한 모습에 대중분들이 호감을 가지시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김병현을 소개했다. 

또 다른 예능 선배 안정환은 "저는 아직 스포츠인이기 때문에 따로 할 조언은 없다. 이미 예능인 서장훈씨가 좋은 말씀을 잘 해주셨기 때문에 저도 잘 들었다"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러면서도 안정환은 "김병현 선수는 상당히 순박하시다. 예능인 서장훈씨 말씀 잘 듣고 저도 열심히 하겠다"라고 밝혔다.

이같은 '예능 선배'의 조언에 김병현은 "사실 욕망은 있는데, 잘 표현이 안 된 것 같다"고 했다. 그러자 서장훈은 "잘못봤습니다. 죄송합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김병현은 "이렇게 재미있는 줄 알았으면, 일찍할걸 이라고 생각했다. 앞으로 선배님들 말씀 잘 듣고 욕망을 가지고 하겠다"고 포부를 말했다.

그러자 안정환은 지난 녹화에서 서장훈이 김병현에 예능 훈수를 둔 일화를 밝히기도 했다.

이처럼 '스포츠 스타' 출신 서장훈의 고도의 심리전, 안정환의 숨길 수 없는 공격수 본능, 김병현의 순수한 리액션 속 돌직구는 각기 다른 개성과 스펙의 편애중계로 화요일 밤 신선한 재미와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MBC 새 예능프로그램 '편애중계'는 인생이라는 링 위에서 작은 도전을 앞두고 있는 일반인들을 위해 서장훈, 붐, 안정환, 김성주, 김병현, 김제동까지 6명의 편애중계진이 현장으로 달려가 이유를 불문하고 오롯이 내 선수만을 편애하고 응원하며 그들의 도전을 중계하는 프로그램으로 5일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