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던(왼쪽), 현아.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가수 현아가 연인 던과 동시 컴백하는 것에 대해 "져주고 이런 거 없더라. 내것 하기 바빴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현아와 던이 5일 오후 3시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합동 쇼케이스를 연 가운데, 현아가 이와 같이 말했다.

현아는 "아까 무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져주고 이런 게 없더라. 아무래도 무대 위에서는 서로 자기 것을 하기 바쁘다보니 앨범 내는 시기도 그랬던 거 같다. '어떤 게 먼저 나가면 좋을까'보다는 '내꺼 어떻게 하면 좋을까'하는 얘길 회사랑 더 나누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그러다보니 (던과)서로가 스케줄을 잘 몰랐다. 어떤 곡인지, 녹음은 어떤 곡을 하는지, 막바지에 뮤직비디오 찍으면서야 디테일하게 알 수 있었다. 오히려 그게 더 시너지가 날 수 있지 않았나 싶다"며 "회사 식구들에게 감사한게 둘이 고집을 부렸는데도 열심히 많은 것을 준비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또한 던은 "일단 준비를 진짜 많이, 오래 했다. 같은 회사에 들어온 지 1년 정도 됐다. 그 전부터 각자 어떤 곡을 해야할지 상의하고 조언도 받으며 준비를 했다"며 "그냥 엄청 열심히 준비 했다. 1년 동안 준비한 결과물을 대중 분들께 보여드리고 싶고 일단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소속사 이적 후 첫 신곡이자 약 2년 만에 발매되는 현아의 새 싱글 '플라워 샤워'는 퓨처 뭄바톤 팝댄스 뮤직으로 절제된 비트와 세련된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현아만이 가지고 있는 섹시함, 러블리함, 에너제틱함을 녹였다.

던의 첫 솔로 싱글 '머니'는 자작곡으로 싱어송라이터로서 던의 첫 발걸음을 보여주는 곡이다. 돈의 가치에 대한 생각을 담백한 보컬과 타이트한 랩으로 담아냈다.

현아의 '플라워 샤워'와 던의 '머니'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