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마마무. 제공ㅣRBW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그룹 마마무가 새 정규앨범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마마무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리얼리티 인 블랙'의 콘셉트 '평행우주' 속 제3우주 티저 이미지를 게재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마마무는 위풍당당한 매력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블랙 장갑과 군화를 매치한 캐주얼 차림의 문별, 손에 붕대를 감은 채 카리스마를 뽐낸 솔라, 자유분방한 예술적 느낌을 풍기는 휘인, 화려한 스팽글 소재의 의상에 위풍당당한 포즈를 취한 화사의 모습까지 매혹적인 자태로 눈길을 끈다.

특히, 앞서 공개한 '제2우주' 속 마마무는 각각 공주, 뮤직비디오 감독, 환경운동가, 엄마로서의 삶을 보여준 데 이어 '제3우주'의 마마무는 각기 어떤 삶을 살고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처럼 마마무는 역대급 스케일의 '평행우주' 세계관을 앞세워 마마무가 살고 있는 우주를 공개하며, 마마무의 직업을 맞히는 재미를 선사하며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만약 마마무가 아니라면?"이라는 가정 하에, '마마무 멀티버스(Multi+Universe)' 속 다양하고 색다른 마마무의 삶과 모습을 담은 콘셉트가 과연 새 정규앨범 '리얼리티 인 블랙'와는 어떤 유기성을 가질지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오는 14일 발매되는 마마무의 두 번째 정규앨범 '리얼리티 인 블랙'은 지난 3월 발표한 미니앨범 '화이트 윈드' 이후 8개월 만의 신보다. 특히 정규앨범으로는 '멜팅' 이후 3년 9개월에 공개하는 앨범으로,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만큼 '믿듣맘무'의 귀환에 가요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