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마무 트랙리스트. 제공| RBW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그룹 마마무가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마마무는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정규 앨범 '리얼리티 인 블랙'의 트랙리스트와 제4우주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힙'을 비롯해 엠넷 '퀸덤'을 통해 발표한 신곡 '우린 결국 다시 만날 운명이었지', '유니버스', '열 밤', '포엑스 포에버', '베터', '헬로 마마', '심심해', '리얼리티', '춤을 춰', '아임 유어 팬' 등 총 11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힙'은 재기발랄한 가사로 일찌감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미리 공개된 프리뷰 영상에서는 "코 묻은 티, 삐져나온 팬티, 떡진 머리, 내가 하면 힙"이라는 화사 파트의 가사가 일부 공개돼 음악 팬들의 관심이 높아졌다. 

마마무의 두 번째 정규 앨범에는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김도훈을 필두로 박우상, 이기, 서용배, 코스믹 사운드, 코스믹 걸, 황성진, 이상호, 코코두부아빠, 장진영 등 최고의 뮤지션 군단이 앨범 작업에 참여했다. 또한 멤버 화사가 타이틀곡 '힙' 작사에 이름을 올렸고, 문별 역시 수록곡 6곡의 랩메이킹에 참여했다. 솔라는 자작곡 '아임 유어 팬'을 수록, 음악적 역량을 과시했다. 

마마무 새 앨범의 콘셉트인 제4우주 단체 티저 이미지도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멋진 슈트 차림의 문별, 블랙 앤 핑크 패션을 선보인 솔라, 보헤미안 스타일의 휘인, 세련된 순백 의상 화사까지, 네 멤버 모두 화려하고 강렬한 인상으로 제4우주 속 마마무의 삶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마마무는 14일 오후 6시 두 번째 정규 앨범 '리얼리티 인 블랙'을 발표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