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든차일드 타이틀곡 '워너비' 트레일러. 제공| 울림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골든차일드가 정규 앨범 '리부트' 첫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골든차일드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SNS를 통해 첫 정규 앨범 '리부트' 타이틀곡 '원비'의 뮤직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숲속을 걸어가는 봉재현의 모습으로 시작된 영상은 의문의 거울을 마주하게 되고, 또 다른 거울을 바라보며 깊은 생각에 빠진 듯한 최보민이 화이트 슈트가 아닌 블랙 슈트를 입고 있는 자신을 마주하게 되는 의문의 스토리가 이어진다.

이어지는 영상에서는 강렬한 아우라를 내뿜는 골든차일드 멤버들의 섹시하고 남자다운 눈빛이 담겼다. 감각적인 영상미와 함께 한층 완벽해진 멤버들의 비주얼이 골든차일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불어넣고 있다. 

골든차일드는 타이틀곡 '워너비'를 시작으로 앨범 전곡 트레일러를 순차 공개할 예정. 앨범 발매 전 공개되는 트레일러를 통해 골든차일드의 다채로운 음악 감성과 매력을 자랑할 것으로 기대된다. 

골든차일드는 오는 18일 오후 6시 첫 정규 앨범 '리부트'를 발표한다. 약 1년 간의 공백기를 마치고 돌아오는 골든차일드는 기존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시스템을 재시동해 시동 시의 상태로 되돌아간다'는 '리부트'의 뜻에 맞게 새로운 시도와 변화로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나가겠다는 각오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