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르(왼쪽), 고은아. 출처ㅣ미르 유튜브 채널 캡처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고은아가 모 배우의 텃세 때문에 촬영 현장에서 따돌림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고은아의 친동생인 그룹 엠블랙 출신 미르는 지난 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 정도일 줄 몰랐죠? 배우들의 기 싸움"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미르는 함께 출연한 고은아에 배우들의 텃세에 대해 물었다. 고은아는 "제가 겪었던 것들을 말하겠다"며 "영광스럽게도 큰 역할이었다. 처음에는 스태프들이 다 저한테 잘해줬고 잘 지냈다"고 말했다.

이어 "그런데 어느 날 스태프들이 밥 먹을 때도 저랑 안 먹기 시작하고 배우 분들, 막내 스태프까지 저를 만나면 아래위로 훑어보고 다 피했다"며 "하루 이틀이면 상관이 없는데 길어지니까 응어리가 지고 상처를 받아서 울면서 모 스태프에게 얘기를 했다. 알고보니 제가 '배우 분들 욕을 하고 다니고 스태프들 뒷담화를 한다더라'고 하더라. 모 여자 배우가 이간질을 한 거다"라고 폭로했다.

고은아는 "지능적인 것이 처음에는 배우들에게 먼저 얘기를 하고, 다음엔 배우들이 스태프들에게 얘기를 하니 다들 진짜라고 믿은 것이다. 정말 억울했다"며 "배우 분들이 모여있어서 '저에게 먼저 얘기를 해줬으면 오해를 풀었을 텐데'라고 말하다가 울었다"고 털어놨다.

그는 "다들 미안하다고 하셨는데 그 여자 배우에게는 아직까지 사과를 못 받았다"고 덧붙였다.

고은아는 "다른 여자 배우 분들은 다들 얌전하고 우아한데, 저는 발랄하니까 분위기 메이커였다. 자기가 주목을 못 받는 것 같아서 시샘한 것 같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미르와 고은아는 이같은 상황에 대해 "내가 그 위치 됐을 때 안 하는 방법 밖에 없다. 결국 소문이 나니 본인 이미지를 깎아먹는 거다. 텃세 부리는 사람들이 알았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