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혜교 닮은 꼴'로 주목받고 있는 정미애. 출처ㅣ정미애 SNS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배우 송혜교 닮은 꼴로 화제를 모았던 트로트 가수 정미애가 "송혜교를 제발 잊어주세요"라고 토로했다.

2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정미애는 김현철의 '달의 몰락'과 임창정의 '그때 또 다시'를 열창,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가왕 후보까지 오른 정미애는 마지막에 패배해, '엄 내 노래 딜리셔스 인 뉴욕 아메리칸 핫도그' 가면을 벗어 한번 더 놀라움을 자아냈다.

▲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복면가왕' 무대에 서는 자체만으로도 좋았다고 소감을 밝힌 정미애는 깨고 싶은 편견에 송혜교를 언급했다. 이날 MC 김성주는 정미애에게 "'깨고 싶은 편견이 뭐냐'라고 여쭤봤더니 '송혜교를 제발 잊어주세요'라고 하셨다. 트로트계 송혜교로 유명하다. 잊어달라고 한 건 왜 그러신 거냐"라며 질문했다.

그러자 정미애는 "모 프로그램에 나갔는데 노홍철 씨가 '살 빼니까 송혜교 닮았어요' 한 마디 하셨다. 그때부터 주위에서 계속 그 이야기를 하시더라. 얼마 전에 이틀 동안 실시간 (검색어) 1위 했다"라며 "계속 욕먹었다. 잊어주셨으면"이라며 수줍게 전했다.

▲ '해피투게더' 방송화면 캡처

그는 지난해 12월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4'에서 정미애는 '트로트계 송혜교' 수식어에 대해 "최근이 아니라 어릴 때부터 들었던 이야기"라고 털어놓은 바 있다. 당시 정미애는 부끄러워하면서도 "이왕 이렇게 된 거 그냥 가겠다"며 "조금이라도 닮으면 좋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장면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고, 방송 다음 날 정미애는 소속사를 통해 스포티비뉴스에 "많은 분이 관심을 가져줘 정말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자고 일어났더니 제 이름이 계속 이슈가 되고 있더라"라며 "가장 많이 봐주신 게 배우 송혜교 씨 관련 기사다. 멤버들끼리 친하다 보니 가벼운 농담처럼 흘러나온 이야기이다. 가볍게, 귀엽게 봐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부탁했다.

▲ '송혜교 닮은 꼴'로 주목받고 있는 정미애. 출처ㅣ정미애 SNS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