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비. 제공ㅣ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신인 그룹 다크비(DKB)가 소속사 대표인 작곡가 용감한 형제에 대해 "사소한 것 하나까지 신경을 많이 써 주셨다"고 전했다.

다크비는 3일 오후 4시 서울 삼성동 슈피겐홀에서 데뷔 앨범 '유스' 쇼케이스를 열고 이같이 답했다.

리더 디원은 "(용감한 형제)대표님께서는 앨범의 콘셉트, 의상 등 사소한 것 하나하나 많이 신경을 써주셨다. 멤버 각각에게 코멘트도 아끼지 않으셨다. 그 중 인상 깊었던 것이 '열심히 해야하는 것은 당연하고 잘하는 것을 대중에게 인정받아야 할 때다'라고 하셨다"고 전했다.

이어 "밤낮 가리지 않고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이번 활동에서 '첫 발판을 탄탄히 다지자'는 목표를 갖고 있다. 다른 팀과 경쟁에서 이겨야 된다는 마음가짐보다는 다크비만의 뚜렷한 색깔을 갖고 한 계단 한 계단 가다보면 많은 분들이 인정해주실 날이 올 것 같다"고 각오를 밝혔다.

다크비는 히트 작곡가 용감한 형제가 수장으로 있는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에서 7년 만에 선보이는 9인조 신인 보이그룹이다. 이찬, 디원(D1), 테오, 지케이(GK),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으로 구성됐다.

팀명인 다크비는 '다크 브라운 아이즈'의 줄임말로 아시아의 눈으로서 검은 눈동자를 가진 다크비 멤버들이 음악을 통해 아시아는 물론 전 세계로 뻗어나가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데뷔앨범 '유스'는 시작을 위해 앞으로 나아가는 젊은이들의 열정 가득한 모습을 다크비만의 색으로 담았다. 타이틀곡 '미안해 엄마'는 용감한 형제, 레드쿠키, 다크비 멤버들이 함께 만든 EDM 트랩 장르의 힙합 댄스곡이다. 방황하는 젊은이들의 마음을 센스 있게 표현한 가사가 특징이다.

다크비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유스'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