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하정 아나운서가 TV조선을 떠난다. 출처ㅣ이하정 SNS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이하정 아나운서가 TV조선 퇴사 소식을 전했다.

3일 오후 이하정 아나운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개국 때부터 함께했던 TV조선을 떠나게 됐다"고 소식을 알렸다. 이어 "2005년 MBC 아나운서국 입사를 시작으로 저의 15년 넘는 직장 생활은 끝이 난다. 직장인에서 자유인이 되다 보니 설레기도 하고, 긴장도 되지만 재미있게 의미 있는 하루하루를 보내도록 하려 한다"고 심경을 밝혔다.

TV조선은 퇴사하지만 '아내의 맛'은 계속 출연할 예정이라고 말한 이하정은 "아나운서 생활하면서 참 행복했고 감사했다. 이제 방송인으로 만나 뵙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배우자 정준호의 영화 "'히트맨'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인사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많이 염려되는 요즘인데 우리 다 같이 잘 지나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이하정은 지난 2011년 배우 정준호와 결혼해 슬하에 두 자녀를 두고 있다.

아래는 이하정의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이하정입니다. 개국 때부터 함께했던 TV조선을 떠나게 됐습니다. 2005년 MBC 아나운서국 입사를 시작으로 저의 15년 넘는 직장 생활은 끝이 나네요. 직장인에서 자유인이 되다 보니 설레기도 하고, 긴장도 되지만 재미있게 의미 있는 하루하루를 보내도록 하려고요.

지난주 '아내의 맛' 녹화 때 TV조선 직원으로서 마지막 녹화였는데 이렇게 '써프라이즈' 꽃다발을 주셔서 감동했어요. '아내의 맛'은 계속 출연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내 몸 사용설명서' 막방 때는 후배들이 와서 손 편지랑 꽃다발을 건네주더라고요. 제작진분들은 녹화 마지막에 노래와 황금 케이크까지 선물로 주셔서 울컥했고요. 후배 이진희씨는 저렇게 기념패까지 만들어줘서 결국 저를 울렸네요.

아나운서 생활하면서 참 행복했고, 감사했습니다. 이제 방송인으로 만나 뵐게요. 참, 이하정TV를 통해서 저희 시욱이, 유담이 많이 예뻐해 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영화 '히트맨'도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많이 염려되는 요즘인데 우리 다 같이 잘 지나갈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모두 건강하시길요.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young77@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