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 출연하는 안태환. 제공|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안태환이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 출연한다. 

안태환은 MBC 새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극본 김주, 연출 고재현)에 출연해 서지혜와 연기 호흡을 맞춘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나홀로'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매개로 감정을 회복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유쾌한 로맨스 드라마. 극 중에서 안태환은 웹 동영상 채널 회사인 2N박스 기획 팀원이자 조연출 김정환 역을 맡아 우도희 역을 맡은 서지혜와 호흡을 맞춘다.

안태환이 연기할 김정환은 완벽주의 성향으로 상사인 우도희의 전반적인 업무를 돕는 계획적이고 진취적인 인물. 극 중 우도희와 완벽한 티키타카로 극의 코믹함을 담당하는 감초 캐릭터로 활약할 전망이다. 

안태환은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 출연하게 돼 기쁘다. 함께하는 선배님들과 순간 순간이 모두 뜻 깊은 시간으로 기억되고 있다"며 "김정환 캐릭터 자체로도 그렇지만, 극중 2N박스 직원들과 관계나 소통을 통해 또 다른 재미있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송승헌, 서지혜, 이지훈, 손나은 등이 출연한다. 오는 5월 첫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