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ATV '숙희네 미장원'. 제공|STATV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STATV(스타티비) '숙희네 미장원' 전편이 안방을 찾는다.

'숙희네 미장원'은 오는 18일 오후 8시 35분부터 1회부터 4회까지 전편 연속 방송한다. '숙희네 미장원'은 STATV의 첫 오리지널 프로그램으로 미장원이라는 친근한 콘셉트와 ‘희로애락’을 담은 갖가지 연애 사연들을 소개했다.

첫회 ‘내로남불’ 사연을 시작으로 ‘먹다 만 치킨’을 선사한 짠돌이 남자 친구, 사랑을 위해 성형수술까지 감행한 이야기는 물론, 어장에 갇힌 호구 남성 등 화제의 사연들이 다시 전파를 탄다.

'숙희네 미장원' MC를 맡은 오정연과 최송현, 신아영은 막강한 호흡도 다시 볼 수 있다. 이들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더 막강해진 호흡과 조언으로 시청자에게 공감을 선사한 바 있다. 아나운서 시절 동기인 오정연과 최송현은 서로의 술버릇을 공개하는 등 절친의 면모를 보였고, '막내' 신아영은 시원시원한 사이다 발언으로 고개를 끄덕이게 했다.

뷰티, 헬스 등 최신 트렌드를 전하는 ‘오! 최신템’ 코너도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최근 주목받는 '저분자 콜라겐'과 '저탄고지 다이어트'를 비롯해 여성 언더웨어 트렌드 등 분야별 전문가들이 전하는 최신 트렌드 정보가 공개됐다.

'숙희네 미장원'은 오는 18일 전편 연속 방송에 이어 오는 5월 16일부터는 새로 단장해 방송될 예정이다.

STATV(스타티비)는 KT olleh tv 124번, SK Btv 137번, LG U+tv 120번에서 만날 수 있으며, STATV 홈페이지에서는 이외 지역 케이블 플랫폼 채널 번호도 확인 가능하다.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sohyunpark@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