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박성기 기자] 이지혜가 오는 5월 2일 첫 방송을 앞둔 E채널의 K-POP 서바이벌 프로그램 'K-POP도 통역이 되나요? - 탑골 랩소디(이하 탑골 랩소디)' 1회 촬영현장에서 심사를 하고 있다.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 예능전문 E채널 방송되는 '탑골 랩소디'(기획 조서윤, 연출 제영재 박지은 서사랑 이요한) 첫 촬영 현장에서 이지혜는 세븐, 혜림, 나르샤, 뮤지, 주영훈 등과 글로벌 판정단으로 활약한다. '탑골 가요'로 무대를 펼치는 외국인 경연자들에게 날카로운 심사와 재치있는 조언을 해주는 역할이다.

'프로듀스 101', 'K팝스타', '슈퍼스타K' 등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에는 경연자 만큼 심사위원들의 활약이 중요한 흥행 요소다. '탑골 랩소디'에서는 이지혜가 그 선봉에 서는 것.

1998년 데뷔한 이지혜는 혼성그룹 샵(s#arp)의 메인보컬로 당시 가요계를 흔들었다. 발표하는 곡마다 큰 인기를 얻었고, 이지혜는 외모와 가창력을 겸비한 스타로 전성기를 누렸다. 아이돌 범주를 초월한 음색으로 1990년대 후반과 2000년대 초반, 손꼽히는 보컬리스트가 이지혜였다.

이지혜와 10인의 글로벌 판정단, 이상민-채정안의 2MC가 기대되는 '탑골 랩소디'는 5월 2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7시40분 E채널에서 방송된다.



박성기 기자 musictok@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