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수들의 집중력을 칭찬한 한용덕 감독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인천, 김태우 기자] 개막 시리즈에서 2승을 따낸 한용덕 감독이 선수들의 집중력을 칭찬했다.

한화는 7일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SK와 경기에서 2-2로 맞선 6회 2사 후 타선이 6점을 뽑는 집중력을 과시한 끝에 8-4로 이겼다. 전날 패배를 설욕한 한화는 2승1패의 성적으로 개막 시리즈를 마쳤다.

선발로 나선 장시환은 숱한 위기에 빠졌으나 위기관리능력을 과시하며 6이닝 2실점으로 한화 유니폼을 입고 첫 승을 거뒀다. 8회 SK의 추격을 잠재우기 위해 마운드에 오른 마무리 정우람은 시즌 첫 세이브를 기록했다. 타선은 장단 14안타를 치며 힘을 발휘했다. 송광민이 3안타 2타점으로 맹활약했고 이용규 하주석 정진호도 멀티히트를 신고했다. 

경기 후 한용덕 감독은 “장시환이 이적 후 첫 등판에서 퀄리티스타트 피칭으로 제 역할을 해줬다. 앞으로도 좋은 활약을 해줄 것이라 기대된다”면서 “박종훈에게 약한 면이 있었는데 오늘 타자들이 집중력 있는 모습을 보이며 5회에 분위기를 바꿀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한 감독은 “주장 이용규를 필두로 타자들이 고른 활약을 해줬다. 이용규는 타격은 물론 활발한 주루를 통해 팀 승리에 크게 공헌했다”면서 TV로 응원해주신 우리 팬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한화는 8일부터 고척돔으로 자리를 옮겨 키움과 주말 3연전을 치른다. 한화는 8일 선발로 우완 장민재를 예고했다.

스포티비뉴스=인천, 김태우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