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이스트. 제공ㅣ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그룹 뉴이스트가 지난 앨범 '러브 미'와 색다른 모습을 예고했다. 특히 멤버 아론이 자신의 파트를 잘 들어달라고 재치 있게 부탁했다. 

뉴이스트가 11일 오후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된 미니 8집 '더 녹턴' 온라인 기자 간담회에서 약 7개월 만에 컴백하는 소감을 전하면서, 이번 앨범에서 색다른 변화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무엇보다 멤버 아론은 타이틀 곡 모든 부분이 '킬링 파트'라면서 자신의 파트에 대해 귀띔하기도 했다. 

이날 기자 간담회에서 리더 JR은 "오랜만에 기자 간담회라 떨린다"며 "지난 앨범과 다른 모습 준비했으니 잘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지난 '러브 미'와는 다르게 성숙한 모습을 보이려 많이 준비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멤버들 각자 다양하게 보냈다"고 그간 근황을 전한 아론은 이번 앨범을 통해 색다른 변화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곡 모든 부분이 킬링 파트라며, 자신의 파트를 특히 잘 들어달라고 농담하기도 했다. 

백호 역시 "'더 녹턴'은 색다른, 다채로운 분위기의 야상곡을 표현했다"고 덧붙였고, 민현은 "춤, 가사, 표정, 노래에서 많이 표현하려고 했다"고 말했다. 렌은 포인트 동작도 선보이며, 신곡 '아이엠 인 트러블'에 대한 기대를 더 높였다. 

타이틀곡 '아이엠 인 트러블'은 모던하면서도 직설적이고 도발적인 사운드로 이루어진 R&B 팝 장르의 곡으로 깊어질 밤 속에 더욱 깊어질 감정을 직설적인 가사를 담았다.

이번 앨범은 감정이 조금 더 솔직해지는 '밤'이라는 시간에 집중해 밤의 여러 가지 모습을 담아 사랑의 짙어진 무드를 선사, 뉴이스트가 표현할 수 있는 장르에는 한계가 없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입증할 예정이다.

뉴이스트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8집 '더 녹턴'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아이엠 인 트러블'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