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부의 세계' 배우 이무생. ⓒ김현록 기자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부부의 세계' 이무생이 드라마 속 결말에 대해서 "희망을 가질 수 있어 좋은 마무리"라 생각한다고 털어놨다.

이무생은 18일 오전 서울 청담동의 한 카페에서 스포티비뉴스와 인터뷰를 갖고 이같이 말했다.

이무생은 '부부의 세계'에서 주인공 지선우(김희애)를 마음에 두고 따뜻하게 살피는 신경정신과 전문의 김윤기 역을 맡아 사랑받았다.

출연진과 마지막회를 함께 봤다는 이무생은 "드라마라는 게 참 마지막까지 봐야 하는구나 했다. 시청자 입장에서 '부부의 세계'란 어떤 건가 생각하게 되더라"라며 "개인적으로는 우리 준영(전진서)이가 돌아와서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그것으로 인해서 희망을 가질 수 있으니까. 시청자 입장에서는 좋은 마무리라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무생은 "준영이가 많이 힘들 거라고 생각했고, 대본을 보면서도 준영이가 많이 힘들겠구나 했다"며 "지선우도 힘든 게 사실이지만 아이로서 견디기 힘든 일이 많지 않나. 엔딩이 희망적이고 좋다는 게, 모진 풍파를 견디고 돌아와줘서 신경정신과 전문의 김윤기로서 만족했다"고 웃음지었다.

그는 "열린 결말이고 인간 김윤기로서는 아쉽지만 제가 생각하는 김윤기는 상당히 참을성도 좋고 이성적이기 때문에 지선우의 마음이 풀리고 가라앉을 때까지 옆에서 풀어주는 역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무생은 "충분히 앞으로, 다른 시청자들의 상상력을 불러일으킬만한 것이라서 저는 오히려 더 좋았다"고 덧붙였다.

이무생 외에 김희애, 박해준, 한소희 등이 출연한 2020년의 불륜극 '부부의 세계'는 지난 16일 최고시청률로 막을 내렸다. 마지막회가 기록한 28.4%는 비지상파 최고시청률 기록이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