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 이승헌 ⓒ롯데자이언츠
[스포티비뉴스=김태우 기자] 경기 도중 타구에 머리를 맞아 아찔한 상황을 연출한 롯데 영건 우완 이승헌(22)이 최악의 상황은 면했다. 선수도 건강하게 다시 야구를 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이승헌은 17일 대전한화이글스파크에서 열린 한화와 경기에 선발 등판, 2회까지 무실점으로 막았으나 3회 아찔한 부상으로 경기장을 떠났다. 정진호의 타구가 이승헌의 머리를 직격한 것. 고의는 아니었으나 이승헌으로서는 피할 틈이 없었던 불운한 상황이었다.

그 자리에 쓰러진 이승헌은 응급처치를 받은 뒤 곧바로 병원으로 향했고, 첫 검진 결과는 두부 미세 골절 및 미세 출혈 소견을 받았다. 다행히 상태가 더 악화되지는 않았고 선수의 의식도 정상인 것으로 알려졌다.

롯데 관계자는 18일 “어제 밤과 오늘 낮 수차례 검사 결과, 골절에 따른 출혈 있어 오늘 저녁 추가 정밀 검사 진행을 할 예정이며, 지금 상태로 봐서는 수술은 필요 없을 것 같고 경과 관찰만 하면 될 것 같다”면서 “충남대 입원 5~7일 정도 더 머물다가 이동 여부 결정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승헌은 걱정해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남겼다. 그는 “현재 아직까지 통증은 조금 있다. 어제 밤이 고비였다고 들었는데 다행히 잘 지나간 것 같다. 걱정해주시고 연락 해 주시는 팬 분들이 많은데 한 분 한 분 정말 감사하고 너무 걱정하지 말라고 말씀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병원에서 하라는 대로 잘 따르고 안정을 취하면 나을 거라 믿는다. 꼭 회복해서 건강하게 다시 야구하는 모습 보여 드리겠다. 그리고 걱정 해 주신 프런트, 코칭 스태프, 선배님들, 동료들에게도 미안하고 고맙다”고 밝혔다.

스포티비뉴스=김태우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