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내의 맛' 예고가 공개됐다. 제공ㅣTV조선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아내의 맛' 정동원과 장민호가 30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짱친 케미'를 선보인다. 

21일 방송되는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에서는 장민호와 정동원이 '미스터트롯'에서부터 이어진 특급 '케미'가 더 무르익었음을 증명한다. 

두 사람은 영화 '킹스맨' 콘셉트를 위해 바버샵에서 화보 촬영을 진행한다. 정동원과 정동원을 따라온 임도형은 난생 처음 방문한 바버샵에 놀라움을 자아내며 낯설어해, 시청자들의 흥미를 끌 예정이다. 

특히 정동원은 금방 적응하고, 면도부터 스타일링까지 완벽하게 꼬마 신사로 변신, 프로페셔널한 포즈를 척척 취해 현장 스태프의 박수를 받는다. 또한 수트를 입은 장민호와 멋진 비주얼을 뽐내며, 초특급 화보를 완성,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어 두 사람은 30살 나이 차를 이겨내고, 세상 둘도 없는 진정한 친구로 '짱친 케미'도 펼친다. 

또한 정동원은 이날 임영웅, 영탁, 장민호 등 '미스터트롯' 삼촌들에 대한 속마음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평소 장난기 가득했던 모습은 잠시 내려놓은 채, 예상 못한 답변으로 '아내의 맛'을 발칵 뒤집어놓을 예정. 정동원의 속내가 무엇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은 오는 21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