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신원철 기자] 2015~16시즌 프로 농구 올스타전 출전 선수가 확정됐다.  

KBL(한국농구연맹)은 24일 2015~16시즌 KCC 프로 농구 올스타전 출전 선수를 확정해 발표했다. 올 시즌에도 지난 시즌에 이어 주니어 올스타와 시니어 올스타가 맞붙는다. 

주니어 올스타에는 팬 투표에서 5만518표를 획득하며 데뷔 2시즌 만에 최다 득표를 기록한 동부 허웅을 비롯해 동부 두경민, 삼성 임동섭, 모비스 전준범이 선발됐다. 두경민, 임동섭, 전준범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올스타에 뽑혔다. 지난 시즌 신인왕을 두고 선의 경쟁을 펼친 오리온 이승현, 삼성 김준일과 전자랜드 정효근, LG 김종규, kt 이재도는 이번 시즌에도 주니어 올스타에 선발됐으며 삼성 리카르도 라틀리프, 동부 웬델 맥키네스, 오리온 조 잭슨 등 외국 선수들도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맥키네스는 외국 선수 가운데 유일하게 팬 투표로 선발되는 기쁨을 맛봤다.

시니어 올스타에는 모비스 양동근과 함지훈, SK 김선형, 동부 김주성, KGC 오세근 등 팬 투표로 베스트 5에 선정된 선수들을 포함해 KCC 안드레 에밋, 오리온 애런 헤인즈, SK 데이비드 사이먼 등 정규 리그에서 연일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외국인 선수들과 삼성 문태영, KGC 이정현, KCC 전태풍, 하승진 등 경험이 풍부한 국내 선수들이 기술위원회에서 선발됐다.

한편, KBL은 다음 달 4일 오후부터 예매 전문 사이트 티켓 링크(www.ticketlink.co.kr)에서  2015-2016 KCC 프로 농구 올스타전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사진] 동부 허웅 ⓒ KBL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