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지원, 지창욱. 제공| 카카오TV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박신우 PD가 지창욱-김지원의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박신우 PD는 22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 제작발표회에서 "둘이 진짜 연애하는 것 아닌가 걱정도 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도시남녀의 사랑법' 연출을 맡은 박신우 PD는 "지창욱, 김지원이 사이가 너무 좋다. 빈말로 많이들 하는데, 그럴 필요를 많이 못 느낄 정도로 둘이 진짜 너무 친하다. 장난 많이 치는 사람들이 있고, 얘기를 진짜 많이 하는 사람들이 있고, 배려를 하는 사람들이 있고, 여러 방식의 케미스트리가 있는데 두 사람은 진짜 오래 같이 연기한 것 같다"고 했다.

이어 "실제로 남매 같은 느낌이 있다. 처음에는 너무 닮은 것 같아서 걱정도 했다. 직접 작품을 해보니까 '연애하는 것 아닌가' 걱정도 된다. 둘 다 프로페셔널해서 일할 때는 친한 거랑 상관없이 경쟁하듯이 하더라. 배우로서 케미스트리도 너무 좋지만, 사람으로서 케미스트리도 뛰어난 것 같다. 득을 많이 보고 있다. 촬영장 분위기도 정말 좋다"고 자랑했다. 

지창욱은 "실제로도 장난을 많이 친다. 이런 드라마는 처음이다 싶을 정도로, 극 중에서 초반부터 스킨십 수위가 세다. 난이도가 높은 장면을 찍으려면 유대감을 형성하거나 편해지는 게 유리하겠다는 생각을 해서 초반에 제주도, 양양 촬영을 하면서 생각보다 편해지고 가까워졌던 것 같다"고 했다.

김지원은 "대본을 읽으면서 재원이라는 사람이 어떤 이미지를 가지고 있을까 많이 그리면서 대본을 봤는데, 지창욱 씨가 처음 미팅을 하면서 들어오는 순간 제가 상상한 재원이가 100% 맞아 떨어진 느낌이었다. 첫 느낌이 너무 좋았다"며 "촬영하면서 배려도 많이 해주시고, 잘 챙겨주셔서 도움을 많이 받고 있다"고 했다. 

'도시남녀의 사랑법'은 22일 오후 5시 첫 공개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