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아중.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김아중이 에이스팩토리에 새 둥지를 튼다.

22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김아중은 에이스팩토리와 최근 전속계약을 맺기로 했다. 

김아중은 오래 함께했던 소속사 킹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새로운 소속사를 물색하다 고심 끝에 에이스팩토리 손을 잡기로 했다. 에이스팩토리는 "김아중과 전속계약을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에이스팩토리는 이준혁, 유재명, 한혜진, 정유미, 염혜란, 문정희, 나영희, 박명훈, 이주영, 이시영, 이규형, 윤세아, 이유영 등 스크린과 안방에서 활약하는 '믿고 보는 배우'들이 대거 포진한 회사. 김아중은 에이스팩토리와 전속계약 후 배우로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치겠다는 계획이다.

내년 상반기에는 SBS 새 드라마 '원 더 우먼'으로 안방 복귀를 준비 중이다. tvN 드라마 '명불허전' 이후 무려 4년 만의 안방 복귀라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릴 것으로 기대된다. 

'원 더 우먼'은 기억상실로 꼭 닮은 외모의 조신한 재벌 며느리와 얼떨결에 인생이 바꿔치기된 불량 스폰서 비리 여검사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 김아중은 조직폭력배 행동대장의 외동딸인 검사에서 조신한 재벌가 막내딸로 인생이 바뀐 캐릭터를 연기한다. 내년 여름께 방송될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