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지원(왼쪽), 지창욱. 제공| 카카오TV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지창욱이 상대배우 김지원과 팀워크를 자랑했다.

지창욱은 22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극본 정현정, 연출 박신우) 제작발표회에서 "김지원은 정말 예쁘고 든든하다"고 칭찬했다. 

연출을 맡은 박신우 PD는 "사이가 너무 좋다. 빈말로 많이들 하는데, 그럴 필요를 많이 못 느낄 정도로 둘이 진짜 너무 친하다. 장난 많이 치는 사람들이 있고, 얘기를 진짜 많이 하는 사람들이 있고, 배려를 하는 사람들이 있고, 여러 방식의 케미스트리가 있는데 두 사람은 진짜 오래 같이 연기한 것 같다"며 "두 사람이 실제로 연애하는 것 아닌가 걱정도 된다"라고 지창욱, 김지원이 실제 연인같은 연기를 보여준다고 자랑했다. 

지창욱은 처음 김지원을 봤을 때 "김지원이다, 예쁘다고 했다"며 "또 든든했다. 어떤 파트너를 만나느냐가 일정 부분 불안함이 있을 수도 있는데 만났을 때 정말 믿음직스러워서 든든하고 고마웠다"고 했다.

이어 "김지원과 실제로도 장난을 많이 친다. 이런 드라마는 처음이다 싶을 정도로, 극 중에서 초반부터 스킨십 수위가 세다. 난이도가 높은 장면을 찍으려면 유대감을 형성하거나 편해지는 게 유리하겠다는 생각을 해서 초반에 제주도, 양양 촬영을 하면서 생각보다 편해지고 가까워졌던 것 같다"고 했다.

'도시남녀의 사랑법'은 22일 오후 5시 첫 공개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