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현희.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 밀접접촉자로 분류된 홍현희가 코로나19 검사를 앞뒀다. 

방송가에 따르면 21일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에 참여하는 작가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MBC는 이와 관련해 "'전지적 참견 시점' 스태프 코로나19 확진이 맞다"며 "동선 파악 후 방역 조치 및 선별 검사 진행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전참시' 출연자 가운데 홍현희가 동선이 겹쳐 밀접접촉자로 분류돼 코로나19 검사를 앞뒀다. 홍현희와 매니저가 현재 검사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소속사는 "상황을 파악 중"이라며 언급을 아꼈다. 

홍현희는 앞서 이찬원 확진 당시 '아내의 맛' 녹화에 함께 참여하면서 역시 밀접 접촉자로 분류돼 이미 한차례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음성 판정을 받았으며, 2주 자가격리를 마친 뒤 방송에 복귀한 터였다. 

한편 MBC는 4번째 코로나 확진자 발생으로 비상이 걸렸다. MBC에서는 지난 18일 '선을 넘는 녀석들' 조연출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데 이어 '복면가왕' 외부 카메라 감독이 확진 판정을 받았으며 19일에는 상암동 사옥 청소 노동자 중 한 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그 여파로 19~20일 '놀면 뭐하니'를 비롯해 '선녀들', '쇼! 음악중심' '백파더:요리를 멈추지 마', '안싸우면 다행이야', '전지적 참견 시점' 등 6개 주말 예능이 무더기 결방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