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위트홈' 이시영. 제공|넷플릭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체지방 8%로 완성한 액션. '스위트홈'의 이시영이 여성 액션의 새로운 장을 보여줬다.

지난 18일에 베일을 벗은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연출 이응복, 극본 홍소리, 김형민, 박소정)은 은둔형 외톨이 차현수(송강 분)가 가족을 잃고 이사 간 아파트에서 겪는 기괴하고도 충격적인 이야기를 그린 장르물. 극 중 이시영은 동명의 웹툰 원작에는 없는 새로운 캐릭터인 특전사 출신의 소방관 서이경 역을 맡았다.

‘스위트홈’이 공개되기 전부터 대중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이시영은 남다른 카리스마와 압도적인 존재감을 뽐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린홈에 범상치 않은 일이 일어남을 짐작하고, 이러한 상황 속에서 생존자로 살아남기 위해 누구보다 빠르게 몸을 던지는 활약상을 보이며 그린홈의 리더 역할을 톡톡히 한 것. 특히, 환기구에서 펼치는 괴물과의 사투에서 이시영이 선보이는 맨몸 액션은 절로 감탄이 나올 정도.

그런가 하면, 특전사 출신의 서이경 역을 위한 이시영의 노력이 알려지며 또 한 번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목숨이 걸린 괴물과의 전면전을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식단 관리부터 근력운동, 액션 훈련으로 보기만 해도 탄성을 자아내는 완벽한 몸을 완성했다.. 한 모금의 물도 허투루 마시지 않는 철저한 자기 관리로 체지방 8%라는 놀라운 수치를 완성시키며 대체불가한 액션 여제로 등극했다. 이응복 PD조차 "대역이 불가능한 몸을 만들어 오셨다"며 혀를 내둘렀을 정도다.

드라마를 본 이들의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이시영 아니면 누구도 할 수 없는 역이었다는 평가도 나온다.

한편, 이시영의 독보적인 생존 액션으로 대중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스위트홈’은 넷플릭스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 '스위트홈' 이시영. 제공|넷플릭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