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가인이 온라인 팬미팅을 연다. 제공ㅣ포켓돌스튜디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가수 송가인이 온라인 팬미팅을 연다. 

송가인은 오는 26일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온라인 팬미팅 '보통의 날'을 진행한다. 

팬미팅 '보통의 날'은 세 가지 테마를 담았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모든 것이 '일시정지'된 상황에서 일상을 되찾고 싶은 '그리움'을 담아 따뜻하고 행복한 2021년을 맞이하고자 하는 송가인의 '위로'를 한 무대에 담을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번 팬미팅은 팬클럽 '어게인'에서 준비해 눈길을 끈다. 그간 굿즈를 자체 제작하는 등 물심양면으로 서포트해 온 '어게인'은 송가인과 팬들이 한 번 더 소통할 수 있는 자리까지 만들었다.

송가인은 팬들이 준비한 마지막 선물을 맞이하기 위해, 팬미팅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송가인이 힘들었던 2020년을 보내며 올해의 마지막 추억 한 장을 장식하려 한다고 전했다. 

또한 팬미팅이 열리는 이날은 정규 2집 '몽'의 발매일이기도 하다.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과 더불어 송가인이 온라인 팬미팅에서 신곡 무대도 공개할지 기대를 모은다. 송가인 정규 2집 '몽'은 2020년에 갑작스럽게 찾아온 악몽에서 깨어나 희망을 향해 나아가자는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앨범이다.

송가인 온라인 팬미팅은 26일 오후 4시부터 송가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하며, 같은 날 오후 6시에는 정규 2집 '몽' 전곡 음원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