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윤정. 제공| MAA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고윤정이 '로스쿨' 출연을 확정했다.

고윤정은 JTBC 새 드라마 '로스쿨'(극본 서인, 연출 김석윤)에 출연한다.

'로스쿨'은 대한민국 최고의 명문 로스쿨 교수와 학생들이 전대미문의 사건에 얽히게 되면서 펼쳐지는 캠퍼스 미스터리와 함께 예비 법조인들이 피, 땀, 눈물의 살벌한 로스쿨 생존기를 통해 진정한 법과 정의를 깨닫는 과정을 그리는 드라마다.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을 통해 주목받고 있는 고윤정은 '로스쿨'에서 미모와 지성을 모두 갖춘 로스쿨생 전예슬로 변신한다. 극 중에서 일련의 사건을 겪으며 성장하는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고윤정은 지난해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을 통해 데뷔한 후 '보건교사 안은영', '스위트홈' 등 전 세계가 주목하는 작품을 통해 스타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런 고윤정이 '눈이 부시게', '송곳',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등 웰메이드 드라마로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석윤 PD와 만나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에도 관심이 쏠린다. 

여러 작품에서 다양한 결의 캐릭터를 선보이며 '핫 루키'로 떠오른 고윤정은 이번엔 명장 김석윤 PD가 이끄는 '로스쿨' 출연을 확정했다. 이에 그가 작품 속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