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ㅣ신애라 SNS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배우 신애라의 선행이 화제다.

신애라는 9일 자신의 SNS에 "나에게는 한 명의 딸이 더 있다. 입양은 아니지만 늘 나의 기도 속에 거하는 내 딸. 초등학생 때 처음 만난 이쁜 딸이 대학생으로 이렇게 잘 커서 나를 울게 한다. 감사해 축복해 사랑해 진아야"라며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신애라를 엄마라고 부른 A씨의 손 편지가 담겼고, A씨는 신애라 생일을 축하하며 "그동안 제가 감사한 것들이 한두 가지가 아니었는데 딱 한 가지만 고르자면, 보잘것없는 저한테 먼저 손을 내밀어 주시고 특별한 엄마가 되어주신 것을 고를 것 같아요. 이것 말고도 감사한 것들이 너무 많아서 제가 용기 없단 핑계로 다 못 전하는 게 항상 분하고 죄송했어요"라고 했다.

이어 "사실 저는 애라 엄마를 만나고 처음 해본 것들이 많았어요. 엄마가 써준 편지 받기, 엄마랑 손잡고 다니기, 엄마랑 안기, 엄마가 머리 빗어주기, 엄마가 손톱 깎아주기, 엄마밥 먹기, 엄마가 입던 옷 입기 같은 다른 사람들에겐 일상이었던 것들이요. 평생 나는 그런 일 못해보겠거니 살고 있었는데 신애라 엄마를 만나 저도 해볼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라고 적었다.

그러자 이를 본 홍현희는 "역시 애라 언니는 나의 롤모델. 사랑합니다" 진태현은 "리스펙 마이 선배님"이라고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 신애라가 공개한 손편지. 출처ㅣ신애라 SNS

신애라는 배우 차인표와 1995년 결혼,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두 딸은 입양했다.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young77@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