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종훈. ⓒ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인천, 박성윤 기자] SSG 랜더스 선발투수 박종훈 경기력이 좋지 않았다.

박종훈은 25일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2021 신한은행 SOL KBO 리그' 삼성 라이온즈와 경기에 선발 등판했다. 박종훈은 2⅔이닝 동안 4피안타 7볼넷 2탈삼진 3실점으로 주춤했다.

1회부터 박종훈은 주자를 쌓았다. 선두타자 김상수와 2번 타자 오재일에게 연거푸 볼넷을 줬다. 이후 구자욱에게 우익 선상으로 구르는 1타점 2루타, 호세 피렐라에게 1타점 좌전 안타를 내주며 2실점 했다. 박종훈은 이원석에게도 볼넷을 내준 뒤 박해민과 송준석을 상대로 외야 뜬공, 투수 땅볼에 이은 투수-포수-1루수 병살타를 이끌며 대량 실점 위기에서 벗어났다.

2회에도 박종훈은 실점 위기에 섰다. 팀이 1-2로 뒤진 가운데 선두 타자 이학주에게 중전 안타를 맞고 도루를 허용했다. 2사 2루에 오재일에게 볼넷을 주며 주자를 쌓았다. 박종훈은 구자욱을 헛스윙 삼진으로 묶으며 무실점 이닝을 만들었다.

박종훈은 3회 다시 주자를 쌓았다. 볼넷을 3개나 허용했다. 1사에 이원석에게 좌전 안타를 맞았고 박해민, 이학주에게 볼넷을 줬다. 송준석을 삼진으로 잡아 2사 만루가 됐다. 박종훈은 삼성 9번 타자 김민수에게 밀어내기 볼넷을 허용하며 실점했다.

SSG 더그아웃은 2⅔이닝 동안 81구를 던진 박종훈을 내리고 김세현을 마운드에 올렸다. 김세현은 2사 만루에 김상수를 중견수 뜬공으로 봉쇄해 박종훈 책임 주자의 득점을 막으며 SSG는 1-3, 2점 차 열세를 유지했다.

스포티비뉴스=인천, 박성윤 기자
제보>ps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