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SG 김원형 감독이 추신수와 대화하고 있다. ⓒ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잠실, 신원철 기자] SSG 랜더스는 29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LG 트윈스 '2021 신한은행 SOL KBO리그 시범경기'에서 3-2로 이겼다. 창단식을 앞두고 거둔 시범경기 첫 승리다. 

선발 등판한 박종훈이 4이닝 무실점으로 호투했고, 오원석 김택형 조원우 김세현이 각각 1이닝씩 무실점 릴레이에 동참했다. 마무리 후보 서진용(⅔이닝 2실점)이 9회를 다 마치지 못했지만 2사 만루에서 최민준이 구원 등판해 경기를 끝냈다.

5회 하위타순에서 선취점이 나왔다. 1사 후 이흥련의 볼넷 출루에 이어 박성한이 LG 김윤식의 슬라이더를 공략해 우월 2점 홈런으로 연결했다. 최지훈이 2루수 내야안타와 2루 도루, 상대 포수 실책으로 3루를 밟자 제이미 로맥이 중전 적시타로 타점을 올렸다.

추신수는 1회 볼넷, 5회와 7회 안타로 세 차례 출루했다. 시범경기 멋티히트는 처음이다. 리드오프 최지훈도 3회 좌전안타와 5회 내야안타로 멀티히트를 달성했다.

박종훈은 지난 25일 삼성전에서 2⅔이닝 만에 볼넷 7개를 내주며 3실점으로 자멸했지만 이번 경기에서는 이름값을 했다. 4이닝을 단 32구로 막았다. 

그는  "이제 곧 정규시즌이다. 내것을 찾고 가다듬는다기보다 개막을 앞두고 타자를 상대하는 과정에 집중했다. 결과가 좋아 기분이 좋다. 투심 패스트볼과 커브가 생각대로 들어간 덕분이다"라고 밝혔다.

경기 후 김원형 감독은 "마지막 경기 이겨서 기분 좋다. 야수와 투수 모두 경기력이 좋아지고, 분위기가 좋아지고 있다는 점이 긍정적이다"라고 말했다. 

스포티비뉴스=신원철 기자
제보>swc@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