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등 고!' 티저. 제공| 도너츠뮤직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1등 미디어' 신흥재, 김성기가 '1등 래퍼' 프로젝트로 음원을 발표한다. 

'1등 미디어'는 SBS 공채 개그맨 김성기(문과 1등)와 신흥재(이과 1등)가 선보이는 콩트 형식의 유튜브 콘텐츠로, 누구나 1등이 될 수 있는 1등고등학교에서 문과 1등과 이과 1등 학생이 학교 생활에서 겪는 에피소드를 재밌으면서도 교육적으로 풀어내 10대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구독자 55만명, 누적 조회수 2억 3000만뷰를 돌파한 '1등 미디어'는 자신들의 세계관을 확장시키는 동시에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기 위해 힙합곡 '1등 고!'를 발표하나. 

지난 1일에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1등 고!' 커버 이벤트 '제1회 1등고 모의고사' 개최를 알렸다.

이번 이벤트는 12일 발매되는 '1등 고!'를 자유롭게 커버해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SNS에 업로드한 뒤 유튜브 댓글 혹은 프리보트 앱을 통해 접수하면 참여 가능하다. 운영에 필요한 비용을 제외한 투표 수익은 굿네이버스에 기부되며, 14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1등 미디어' 측은 "모두가 '넘버 원'이 아닌 '온리 원'을 꿈꾸는 세상이 오길 바란다는 의미로 '1등 미디어'를 기획해 선보여 왔다. 무엇을 하든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즐기려고 하는 모습을 1등이라고 생각한다. 진짜 좋아하고 즐길 수 있는 분야를 찾아 도전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1등 래퍼' 프로젝트를 결성했다"고 밝혔다. 

'1등 고!'는 12일 낮 12시 음원으로 발표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