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이교덕 격투기 전문기자] 다음 달 17일 경북 울진에서 열리는 <TFC 드림 7>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부제와 메인이벤트 코메인이벤트를 강조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손영삼 TFC 부대표는 "이번 대회 콘셉트를 '기회가 없던 잠룡들, 재기를 노리는 선수들, 새로 발굴된 신인들이 모든 사람들에게 실력을 보여 주는 증명의 무대'로 잡았다. 즉 부제 '증명할 수 있겠는가?'에 대한 답을 해야 하는 자리"라고 밝혔다.

이어 "내년은 울진 방문의 해다. 포스터에 성공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아름다운 울진의 바다와 산, 그리고 일출과 자연을 돋보이게 만들었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대회는 오후 5시부터 언더카드가 시작된다. 오프닝매치 1경기, 언더카드 6경기와 메인카드 6경기로 구성돼 있다. 다음 달 17일 오후 5시 경북 울진군 근남면 엑스포공원 주공연장에서 펼쳐진다.

TFC 드림은 'TFC 넘버 시리즈'와 'TFC 아마추어-세미프로 리그'를 잇는 정식 프로 대회로 넘버 시리즈와 동일한 룰로 진행된다. 5분 3라운드를 기본으로 하며, 언더카드는 5분 2라운드로 진행된다.

팔꿈치, 오블리크킥 공격은 허용하지 않는다. 인상적인 경기력을 보인 선수는 넘버 시리즈에 출전할 자격을 갖는다.

끝으로 손영삼 부대표는 "이번 대회는 자유롭게 관람이 가능하다. 울진을 찾으셔서 종합격투가들을 응원하며 여름 휴가를 즐기신다면 뜻깊은 여름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 TFC 드림 7
2021년 7월 17일 경북 울진군 근남면 엑스포공원 주공연장(오후 5시 시작)

-메인카드
[미들급] 조경민 vs. 이천수
[플라이급] 박창빈 vs. 쿳산

-언더카드
[페더급] 함기승 vs. 박어진
[59kg 계약 체중] 서형주 vs. 박상민
[웰터급] 박지원 vs. 조정환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